경남문화예술진흥원,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‘이스포츠 특별대전’ 개최
페이지 정보
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-12-09 14:57본문
경남문화예술진흥원,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‘이스포츠 특별대전’ 개최
- 전 프로게이머 ‘캡틴잭’ 강형우, 인터넷 방송인 ‘백크’ 백지훈 초청
- 팬사인회, 팬미팅,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 진행
- 온라인 신청을 통해 일반인 참가자 총 24명 모집
경상남도(도지사 박완수)가 주최하고 경남문화예술진흥원(원장 김종부, 이하 진흥원)이 주관하는 「이스포츠 특별대전」이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부터 경남 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된다.
「이스포츠 특별대전」은 인플루언서와 일반인이 함께 참여하는 이스포츠 행사로, 전 프로게이머이자 현재 ‘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(LCK) 분석데스크’에 참여하고 있는 ‘캡틴잭’ 강형우와 숲(SOOP) 인터넷 방송인 겸 유튜버 ‘백크’ 백지훈이 초청 인플루언서로 참여한다.
행사는 ▲팬미팅 ▲팬사인회 ▲인플루언서와 함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경기로 진행된다. 이벤트 경기는 게임 ‘리그 오브 레전드’의 ‘칼바람 나락’ 모드로 진행되며, 총 세 경기를 진행한다. 행사 당일에는 제4회 경상남도지사배 이스포츠 캠퍼스 대항전이 함께 개최하여 이스포츠 특별대전 외에도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.
이벤트 경기 참가자는 11월 28일까지 한 경기당 8명, 총 24명을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한다.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아래 포스터에 있는 QR코드 및 연락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.
김종부 진흥원장은 “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스포츠 팬들이 경기장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”이라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이스포츠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이스포츠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, 경상남도 이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밝혔다.
지난 5월 17일 경상국립대 100주년 기념관에 개소한 경남 이스포츠경기장(이하 경기장)에서는 ▲경기장 오픈 기념 대회 ▲경남 중고등학교 이스포츠 학교대항전 ▲경상남도 직장인 이스포츠 대회 ▲제4회 도지사배 이스포츠 캠퍼스 대항전 & 이스포츠 특별대전 ▲이스포츠 인력양성 아카데미 등 도내 이스포츠 산업 기반 구축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.
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게임산업팀 이성오 주임(055-230-8884)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|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